[초간단] 티맵 요소수 주유소 재고확인 방법 (네이버지도, 카카오맵 가능)

2021. 11. 26. 15:43핫이슈

반응형

안녕하세요.

코로나 초창기에 마스크 대란 일어났을때 기억하시나요? 너도 나도 마스크 사재기에 소요량이 폭등해서 300원 하던 마스크가 4000~5000원 까지 가곤 했었죠... 그래서 나온게 마스크 재고확인 시스템이었는데...
이번에는 요소수입니다.

도대체 어디서 요소수를 파는지 찾기 힘드셨을텐데요. 간단히 찾는 방법 알려드리겠습니다.

18일부터 티맵을 통해 요소수 거점 판매 주유소 정보를 제공한다고 합니다. 여기서 거점 판매 주유소란 요소수 판매의 거점으로 정부에서 지정한 요소수 재고 우선 공급 주유소를 말합니다. 일반 주유소보다 거점 주유소에 먼저 배분될 뿐더러 각 생산 업체에서도 거점주유소에 우선 납품하도록 되어있습니다.

거점 주유소는 고속도로 76개, 내륙물류기지 4개, 항만 20개, 국도변 화물차 휴게소 4개 등 총 100여개의 주유소 인데요, 주로 고속도로 휴게소, 항만 등 트럭의 유동이 많은 곳 위주로 설정 되어 있습니다.

각 주유소별 재고량은 일 2회 업데이트 되고 있는 중으로, 정부에서는 향후 실시간으로 개선하는 방향을 검토중이라고 밝혔으며, 현 거점주유소 외 추가로 늘리는 방안도 검토중이라고 밝혔습니다.

<티맵 요소수 재고확인 방법>

1. 티맵에 '요소수거점주유소' 검색

2. 검색된 요소수거점주유소 목록에서 가고싶은 주유소를 정하고 '상세' 버튼을 클릭

3. 요소수 재고량을 확인한다. (불안하면 전화 해봐도 됨, 업무마비 될수 있으니 자제하는게 좋음)

4. 룰루랄라~ 후다닥 차를 몰고 가서 넣는다. 얼마를하던 인터넷 Bottle 보단 싸다.

5. 친구들에게 이 블로그를 전달한다!

링크 : https://blackmoney.kr/132

 

에효...드디어 어느정도 재고도 좀 있고 걱정 없이 넣을 수 있겠네요.
또 곧 재고 떨어진다고 하니 후다닥 가서 미리 넣어두시는 것 추천 드려요.

읽어주셔서 감사하고. 광고 꼭 한번씩 눌러주십시오. 감사합니다!

반응형